국내사업부 신설해 HA필러 브랜드 '히아필리아' 영업·마케팅 돌입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차메디텍(대표이사 김석진)은 최근 국내 사업부를 신설하고 자체개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히아필리아'의 영업·마케팅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히아필리아는 유럽, 중동 등 15개 국가에 수출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입지를 다진 제품이다.
차메디텍은 해외에서 쌓아온 영업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제품군은 기본형인 히아필리아, 리도카인이 함유된 히아필리아 플러스, 피부물광용 히아필리아 도로시, 음경 확대용 히아필리아 임팩 등 4가지로 구성됐다.
히아필리아에는 차메디텍의 독자 기술인 LTSR(Low Temperature Stabilization Reaction, 저온 안정화 반응) 공법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히알루론산의 밀도를 높이고 분자 간 거리를 촘촘하게 만들어 점성, 탄성, 분해효소에 대한 저항성을 높였다. 피부 주입 시 볼륨감이나 지속성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낸다.
이와 함께 2단계에 걸친 정제과정을 통해 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BDDE)의 잔류랑을 최소화, 제품의 안전성도 높였다.
BDDE는 히알루론산의 분해를 늦추기 위해 사용하는 가교제로, 필요 이상으로 많은 양이 체내에 남을 경우 알러지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단점을 잡았다.
차메디텍 김석진 대표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