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청과의사회, 의사의 품격을 담아 항의할 수 없었을까?
소청과의사회, 의사의 품격을 담아 항의할 수 없었을까?
  • 정윤식 기자
  • 승인 2019.07.31 06:13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 임현택 회장, 인플루엔자 간이검사 급여화 반대 시위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이게 문재인 지지율 올리는거 말고 무슨 의미가 있냐?", "문재인이 우리 아이들 목을 졸라 죽일 것이다", "문재인 지지율 철저히 떨어뜨려 대통령이 감옥에 가는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받자!"

30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사무소 지하 대강당에서 개최된 '인플루엔자 간이검사 건강보험 적용 필요성 논의' 포럼에 등장한 현수막 문구들이다.

이날 토론회의 한 패널로 예정됐던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 임현택 회장과 회원들은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2시간이 넘도록 침묵 시위를 펼쳤다.

임현택 회장은 단상에 누워 눈을 감고 단 한마디도 하지 않았으며, 회원들은 마스크를 쓰고 현수막을 든 채로 함께 자리를 지켰다.

심사평가연구소 허윤정 소장이 인사말을 하든 말든 시작된 임현택 회장의 인플루엔자 간이검사 급여화 반대 시위.
심사평가연구소 허윤정 소장이 인사말을 하든 말든~
(다른 각도에서 본) 심사평가연구소 허윤정 소장이 인사말을 하든 말든 시작된 임현택 회장의 인플루엔자 간이검사 급여화 반대 시위.
(다른 각도에서 본) 심사평가연구소 허윤정 소장이 인사말을 하든 말든~
심사평가연구소 허윤정 소장이 인사말을 하든 말든 시작된 임현택 회장의 인플루엔자 간이검사 급여화 반대 시위.
임현택 회장은 인사말이 끝난 후에도 시위를 계속했다.
눈 감고 있는 임현택 회장.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눈 감고 있는 임현택 회장.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아무리 바빠도 급하게 연락 올 수도 있으니까~
아무리 바빠도 급하게 연락 올 수도 있으니까~(핸드폰을 보고 있는 임 회장)
아~이제 좀 팔이 아픈데? (반대 농성 1시간 30분 가량 경과한 시점)
아~이제 조금 지치는데? (반대 농성 1시간 30분가량 경과한 시점)
보고있나? 보건복지부? (손영래 과장이 토론을 시작하자 현수막을 들고 바로 앞에 서 있는 소청과의사회 회원)
보고 있나? 보건복지부? (손영래 과장이 토론을 시작하자 현수막을 들고 손 과장 눈앞으로 이동한 소청과의사회 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2019-08-05 10:08:33
품격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지금 저정도면 약과지, 노조였으면 다 때리부시고 손영래 도망갔을거다.
의사의 품격, 개나 주라 그래라, 그게 밥먹여 주더냐.

에휴~ 2019-08-01 19:20:47
무슨 초딩 생떼 쓰는 것도 아니고...배울만큼 배운 인간이 왜 저럴까...자식들 보기 부끄럽지도 않나~

광고주의개 2019-07-31 17:58:16
오른쪽에 하나는 심평원광고.. 하나는 공단공고... 주인이익에 철저히 봉사하는구나... 언론이란 이름 달고 있으면 좀 품격은 지켜봐라..

기레기품격 2019-07-31 15:35:46
광고협찬이나 해달라고 연락이나 하지마라 얼굴도 두께워

잭리쳐 2019-07-31 11:34:16
당신들 인생인가? 당장 자본 끌어넣어 망하고 대책없는 건 나 자신인데 니들이 뭔데 품격을 논하나?ㅋ 내가 망하면 너가 내 빚 갚아주나? 그렇게 한가하신 분들은 의사안하시면 된다. 아무도 의사 명예는 안 지켜주는데 당신들만 의사명예 품격에 집착하시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