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JW 윤리의 날' 지정···임직원 대상 준법·윤리 의식 실천 강조
[메디칼업저버 배다현 기자] JW홀딩스는 최근 경기도 과천시 소재 JW사옥에서 '제9회 JW 윤리의 날'을 맞이해 준법·윤리경영 실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JW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6월 한 달을 'JW 윤리의 달'로 정하고 전 임직원 대상 윤리경영 서약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6월 25일을 'JW 윤리의 날'로 지정해 준법·윤리경영과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차성남 JW홀딩스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장)와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 각사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 등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차성남 대표의 자율준수 의지천명을 시작으로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위한 선서 △준법·윤리규범 실천 서약 △준법·윤리경영 실천 우수자 시상 △윤리의 날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차성남 JW홀딩스 대표는 준법·윤리경영 의지천명을 통해 "급변하는 제약 산업 환경과 높아지는 사회의 윤리적 기대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며 "과거의 관행에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규제와 윤리 기준을 선제적으로 학습해 업무에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준법·윤리경영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든든한 기반이 된다"며 "특정 부서나 일부 직원의 노력이 아닌,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완성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JW중외제약은 지난 2018년과 2022년에 각각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001, 규범준수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301 인증을 획득했다. JW홀딩스와 JW신약도 각각 ISO 37301, ISO 37001을 인증 받았다.
- JW홀딩스, 창립 80주년 맞아 새로운 약속 선포
- JW중외제약,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치료제 '타발리스정' 출시
- JW중외제약 고용량 철분주사제 '페린젝트', 소아환자 허가사항 확대
- JW중외제약, 항생제 '에르타페넴' 중국 품목허가 획득
- JW홀딩스,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지속가능경영 강화
- JW바이오사이언스, 조직 샘플 블록 자동화 시스템 론칭
- JW이종호재단, '2025 JW아트어워즈' 장애 미술인 공모전 개최
- JW중외제약, 병의원 전용 온라인몰서 독감백신 사전판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운동 중 출혈 예방 효과 입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