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H.E.L.F 학술포럼 성료
휴젤, H.E.L.F 학술포럼 성료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03.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성형분야 발전방안 모색...성형시술제제 사용법 의견 공유
휴젤은 최근 '휴젤 H.E.L.F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휴젤은 최근 '휴젤 H.E.L.F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최근 ‘H.E.L.F 학술포럼’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H.E.L.F 학술포럼은 휴젤이 매년 개최하는 학술 심포지엄인 H.E.L.F (Hugel Expert Leader's Forum)의 강사와 자문의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향후 국내외 미용성형분야의 발전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다. 

이번 H.E.L.F 학술포럼은 휴젤의 다양한 학술활동이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이 소개됐으며, 보툴리눔톡신 제제, 필러 등 성형시술제제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사용 방법에 대한 토론 시간도 이어졌다. 

또 지난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한 의료인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종사자들의 원활한 소통에 기여한 ▲갸름한성형외과 김남호 원장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원장 ▲황재영 원장에게는 ‘Honorary Academic Contributor Award’를, 해외 학회에 기여한 ▲비업의원 문형진 원장에게는 ‘Global Influencer’를 수여했다. 이외에도 ▲삼성필의원 오욱 원장(HELF Distinction Award) ▲오앤의원 오승민 원장(Platinum Live Demonstrator Award) ▲이미지성형외과 이홍기 원장(Academic Discourse Award)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Distinguished Author Award)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휴젤 의학기획실 김재욱 상무는 “이번 포럼 행사에 참석한 선생님들의 뜻 깊은 조언과 의미 있는 자문으로 지난해 휴젤의 각종 학술 포럼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휴젤은 지난 해 태국, 러시아에서 글로벌 H.E.L.F를 개최한데 이어 올해는 남미 지역으로도 심포지엄 개최지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휴젤의 보툴렉스와 더말렉스(한국명 더 채움)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