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2020 선포... 책임경영·목표관리·환자안전 등 5개 실천과제

 

강동경희대병원(원장 김기택)이 지난달 31일 별관 강당에서 '함께할 내일의 더 높은 비상을 위한 High 경희, High Five!'라는 타이틀로 슬로건 2020을 선포했다. 

'High 경희'는 개원 10주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까지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의미를 담았고, 'High Five!'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5개 실천과제를 표현했다. 

5개 실천과제는 'High Responsibility(책임경영), High Performance(목표관리), High Safety(환자안전), High Touch Experience(경험관리), High Communication(소통활성화)'로 전사적 업무추진과 교육사업을 통해 2020년까지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해나갈 예정이다. 

김기택 원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 의료계 또한 급변하는 소용돌이 속에 있다며 'High 경희, High Five!' 슬로건을 필두로 전 교직원이 합심하여 환자중심병원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한편, 슬로건 제창 후에는 슬로건을 원내 전파하기 위해 원내 교육을 담당하는 KSC강사(KyungHee Smart&Creative)의 발대식이 이어졌으며, '트렌드 코리아 2017'의 저자인 이준영 교수를 초청하여 '소비트렌드의 최근 흐름과 시사점'을 주제로 특강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