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디스포트, 홍보 부스 운영 및 워크샵 진행으로 이목 집중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Restylane)’과 보툴리눔 톡신 ‘디스포트(Dysport)’가 지난 1~2일 삼성동 코엑스(COEX)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APS 2017)’ 골드 스폰서로 참여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미용성형학술대회. 올해는 전세계 20여개국에서 관계자 및 전문의들이 참석해 ‘Global aesthetics to Korea’를 주제로 최신 미용성형 의술 및 제품에 대한 견해를 나눴다.

갈더마코리아는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홍보 부스 운영 및 워크샵 강의 개최로 참가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오는 5월 국내 출시 예정인 ‘레스틸렌 리파인’, ‘레스틸렌 디파인’ 제품을 미리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한 라인업 재정립을 예고했다.

디스포트는 지난해 입센과의 협약을 통해 갈더마코리아가 국내 유통·판촉을 맡고있는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로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25년간 브랜드를 이어온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오랜 지속 기간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외에도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2인을 연사로 초청하여 워크샵 강의를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국내 미용성형시술 트렌드와 레스틸렌, 디스포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레스틸렌 글로벌 키 닥터인 홍기웅 원장(샘스킨 성형외과)은 '볼륨감과 입체감을 동시에 얻기 위한 효과적인 필러 시술법’을 주제로 레스틸렌 시술 강의를 진행했다. 

홍 원장은 강의를 통해 해부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피부 조직에 따라 히알루론산 겔 입자 크기가 다른 필러를 사용하는 전문적인 시술 방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레스틸렌을 활용해 입체적이면서 균형 잡힌 이미지를 구현하는 동영상 강의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둘째날에는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에 따른 효과 및 지속성’을 주제로 김종서 원장(김종서 성형외과)이 디스포트 시술 강의를 펼쳤다. 

김 원장은 자체 연구와 문헌 고찰을 통해 수집한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별 제조 과정 및 결정체의 차이에서 비롯되는 효과 발현 속도와 지속 기간의 상관관계에 대해 강연을 진행,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전세계 미용성형학계의 저명한 의료진과 업계 주요 관계자가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두 브랜드 모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의술에 대한 국제적 신뢰와 위상이 높아지는데 미용성형 분야의 기여가 큰 만큼, 앞으로도 학계 및 업계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