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스타트 HS1 제품 대상...구매상담 및 쿠폰 소지시 15% 할인 혜택

필립스의 자동심장충격기(AED) 하트스타트.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7)에서 자동심장충격기(AED)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필립스는 KIMES 기간 동안 자사 부스에서 AED 하트스타트 HS1에 대해 구매 상담을 남기거나 쿠폰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1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6월 30일가지 구매 계약분까지 적용되며, 할인 쿠폰은 필립스 부스나 하트스타트 홈페이지(www.heartstart.co.kr)에서 발급받으면 된다.

전세계 100만대 이상 보급된 필립스 하트스타트 HS1은 일반 가정이나 직장에서 심정지 환자 발생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AED다.

잡음 없이 명확한 음성 안내와 직관적인 그림으로 심폐소생 및 사용 절차를 안내,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미국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승인도 획득, 안전성을 입증했다.

필립스 하트스타트 HS1은 심정지 환자의 상태를 분석하고, 전기충격을 위해 충전하는 시간인 핸즈오프(Hands-off) 타임이 8.4초로, 미국심장협회(AHA)가 권고한 10초보다 짧은 게 강점이다.

아울러 전기충격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에너지를 전달해 신속하고 안전한 초동대처가 가능한 필립스의 독자 기술인 스마트 바이페이직(Smart Bi-phasic) 방식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