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술 집약된 최신 프리미엄 기능 탑재...“자연스럽고 편안한 청취 경험 제공”

렉스톤보청기 트루코어 신제품.

렉스톤 보청기가 신규 칩셋 플랫폼인 ‘트루코어(TruCore)'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렉스톤 보청기 프리미엄 라인의 귓속형 오픈형 보청기로, 착용자의 난청 정도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형과 보급형 라인의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렉스톤 보청기에 탑재된 주요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 레인저(Voice Ranger) 기능은 시끄러운 식당이나 쇼핑몰에서의 대화 등 다양한 상황을 감지, 주변 소음을 줄여주고 상대방의 말소리를 보다 잘 들을 수 있도록 기능이 작동한다. 

이는 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음질과 음량으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리버브 리듀서(Reverb Reducer)는 교회나 강의실, 로비 등 울림 현상이 있는 장소에서 반향음을 차단함으로써 울림 없이 말소리를 보다 명확하게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뮤직 인핸서(Music Enhancer) 기능은 라이브 음악, 녹음된 음악, 직접 악기를 연주할 때 등 총 3가지 상황으로 설정된 전용 프로그램이 각각의 상황에서 더 풍부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 간의 무선 통신을 통해 주변 소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양쪽 귀로 전화 소리를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엑스폰(XPhone) 등 최신 프리미엄 기능도 탑재됐다. 

지반토스 코리아 신동일 대표이사는 “렉스톤 보청기가 1년 만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세상과 연결되는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청취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