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동시 오픈...편의성·모바일 컨텐츠 강화

원텍(대표 김정현)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원텍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에서 1월 23일 오후 4시 56분을 기해 웹사이트 교체 작업을 완료했다.

특히 원텍은 홈페이지가 고객과 소통하는 가장 기본적인 채널이라는 점에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짧은 시간 안에 손쉽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적응증별로 관련 장비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Treatment', 언제든 장비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한 ’Inquiry', 원텍의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Newsletter' 등의 기능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원텍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중국어 홈페이지도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다.

원텍 김정현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세계 최대 수준인 43종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개편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텍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기존과 같은 wtlaser.com 주소를 통해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