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자 인사 단행...김정균 상무 등도 승진


보령홀딩스 안재현 대표이사, 보령컨슈퍼헬스케어 허병우 대표이사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이 1일 대표 임명 및 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보령홀딩스 대표이사에 안재현 본부장을 임명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이사는 허병우 HC본부장이 맡는다.  

안재현 대표는 숭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제일모직 경영지원실장을 거쳐 보령제약에 입사해 운영지원 본부장, 그룹 전략기획실장을 거쳤다. 

허병우 대표는 한국외대대학원 국제경영학과 석사를 졸업한 후 1992년 보령제약에 입사했으며 HC영업본부장을 역임했다. 

보령홀딩스 김정균 상무와 장두현 상무보도 승진발령 됐다. 

▲ 2일 본사 다목적 극장식 강당 ‘중보홀’에서 진행된 2017년 보령제약그룹 시무식에서 보령엄지합창단이 아름다운 선율로 창업60주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와함께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은 2일 원남동 본사에 중보홀에서 시무식을 진행했다. 보령제약그룹은 올해 창업 60주년을 맞았다.

김승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창업 60주년을 맞는 2017년 더욱 새롭고, 도전적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며 "매출 성장을 통한 도약발판 마련, 신성장동력 발굴, 글로벌 경쟁력 배가를 통해 100년 보령으로 도약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보령제약그룹은 지난 60년 도전정신과 성과들을 바탕으로 100년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자는 의지를 담아 2017년 경영방침을 ‘60의 도전, 100년의 도약’으로 정했다.

특히, 창업 60주년을 맞아, 기업 가치 체계도 새로 정립했다. 우선, 기업비전을 ‘삶의 질’, ‘삶의 모든 순간’마다 고객에게 궁극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기업 정신을 담아 ‘최고의 임상의과학으로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Lifetime Care Company’로 정했다.

또한, 사람을 진심으로 위하는 따뜻함, 감성 등 보령제약그룹이 사람을 대하는 마음가짐과 철학을 바탕으로 가장 이성적이면서도 분석적인 R&D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담은 기업 핵심가치도 새롭게 정립했다.

새 핵심가치의 기본 개념은 ‘사람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진심을 다합니다 Heart’, ‘샘솟는 호기심과 창의적 발상으로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Ask’, ‘최고의 인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의과학적 연구를 합니다 Science’,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우리 만의 열정 아래 결과로 답합니다 Answer’ 등 네가지 의미를 모아, ‘마음이 묻고 과학이 답하다’로 결정했다.  

보령제약그룹 측은 "내부 혁신프로그램과 60주년 기념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