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유사 습윤인자 다량 함유...건조한 환경서도 착용감 유지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가 최근 출시간 일일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대표 김희경)가 일일착용 콘텍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를 출시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장시간 실내근무, 디지털 기기의 잦은 사용 등으로 발생하는 소비자의 안구건조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눈물 연구 끝에 탄생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아큐브 오아시스 2주 착용 렌즈에 하이드라럭스(Hydraluxe) 기술을 적용,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일회용 렌즈다. 

하이드라럭스는 눈의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기술로, 특히 눈물과 유사한 성분의 습윤인자를 함유, 렌즈를 착용해도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첫 착용 시 착용감 향상을 위해 포장용액의 전해질 농도를 눈물과 유사하게 맞췄고, 민감한 눈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UVA 90%, UVB 99% 이상) 기술을 적용했다. 

아울러 기존 2주 착용 오아시스 제품보다 광학부가 확장돼 야간 시야 확보에도 유리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마케팅부 채유경 부장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건조한 환경에서 장시간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일일착용 소프트렌즈”라며 “아큐브는 앞으로 눈 본연의 기능과 조화를 이루면서 다양한 소비자의 눈 컨디션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콘택트렌즈 출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