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마라톤 행사 후원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자사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이머전C, 이머전씨)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6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일렉트로대쉬 서울 2016’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브랜드 체험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대쉬(Electro Dash)는 클럽파티와 마라톤이 결합된 컨셉의 이색 마라톤 행사다. 회사 측은 약 4000여명의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시음행사를 진행했으며 에너지 충전의 의미를 담은 점프샷 이벤트와 컬러 파우더존 진행을 통해 한 여름 밤의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12일부터 3일 간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홍보부스를 마련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부 마케팅 총괄 김유섭 이사는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는 한 번 마셔보면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며, “앞으로도 이머전-C의 주요 소비자층인 2-30대와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