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약품 '혁신적인 의약품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의지 다져

▲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박기환 사장이 인체의약품 창립 40주년 및 동물의약품 창립 20주년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혁신적인 의약품을 통해 건강한 한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박기환)은 인체의약품 창립 40주년 및 동물의약품 창립 20주년을 맞아 9일 사내 행사를 열고 그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성과에 대해 임직원을 격려했다. 또한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기업으로써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박기환 사장(대표이사)과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서승원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이 참석헀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1976년 설립된 이래, 인체의약품 설립 30주년인 2006년에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2015년에는 2,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큰 폭의 성장을 보였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1996년 설립후 동물약품 업계를 선도하며 이끌어 온 결과, 지난해 490억원의 우수한 매출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아울러 사회혁신기업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는 Making More Health 캠페인, 한국 의학계의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유소년들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 증진을 위한 '차범근 축구교실' 후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있는 제약기업으로써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박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베링거인겔하임은 지난 130여 년 동안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 및 공급을 위해 노력해 온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 기업이고, 이 연구 개발의 결실이 혁신적인 의약품들이다. 앞으로도 좋은 약을 개발해 우리나라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