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언스 EGF 세럼·네이언스 더마 리페어 S크림 선봬

 

메디카코리아의 피부과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네이언스’가 기존의 재생라인을 강화한 제품인 ‘네이언스 EGF 세럼’, ‘네이언스 더마 리페어 S 크림’을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네이언스 EGF세럼은 노벨상 수상 원료이면서 고가의 의학원료로 알려진 EGF(상피세포성장인자) 7PPM을 함유한 주름개선기능성 세럼이다.

EGF기능 활성화에 초점을 둔 최적의 원료배합으로, 고농도 히알루론산과 알부틴이 함유된 오일프리 제형이어서 세안 후 소량 사용만으로도 손상된 피부재생과 피부 턴오버 주기를 앞당겨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또한 네이언스 리페어 S크림은 기존에 판매되던 네이언스 더마 리페어 크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주원료인 센탈라아시아티카 비중을 0.5%로 늘려 손상피부 재생에 더욱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며 세라마이드 처방으로 보습까지 탁월하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피부는 여러 가지 유해환경과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는데, 활발한 피지분비로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부담된다면 세안 후 두 단계, 네이언스 EGF세럼과 네이언스 더마 리페어 S 크림만으로 빠르고 단단하게 기초를 끝낼 수 있다.

EGF와 센탈라아시아티카 병용사용해도 효과적이며 제품은 네이언스 홈페이지와 가까운 피부과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