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의료바이오 분야 융복합 상담 설명회’ 참석해 집중 소개 예정

▲ 메디톡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5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6)에서 미국 진출 국가의 업체를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집중 공략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KIMES 2016에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와 뉴라미스 시술 전용 인젝터 ‘뉴라젯’, 고주파 시술 장비 ‘컴포트 듀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에 이어 대표 품목으로 자리잡은 뉴라미스와 함께 안면부 주름개선의 시술 목적 및 주름의 정도와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는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총 5개 제품라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개의 전극을 사용하는 바이폴라(Biopolar) 방식의 4MHz 고주파를 이용, 피부 진피 하부층까지 강력한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장비는 ‘컴포트 듀얼’도 이날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메디톡스는 KOTRA가 주관하는 의료바이오분야 융복합 상담 설명회에 참여, 미국 진출 국가의 피부미용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뉴라미스를 집중 소개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IMES는 사전 수요 조사를 통해 메디톡스에 대한 관심과 제품 구매 의사가 있는 해외 업체가 선정되고, 담당자 간의 미팅이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