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난소암 환자 대상 1기 모집

(사)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하 ARCON)는 ㈜한국얀센의 후원으로 ‘암 환자 꿈 응원 캠페인 시리즈, 드림 온(Dream-On)’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림 온’은 암이라는 질병과 싸우며 일상은 물론 이루고 싶었던 소망과도 멀어질 수 밖에 없었던 환자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 삶의 의지를 북돋을 수 있도록 돕는 환자 지원 캠페인이다.

1기인 난소암을 시작으로 매 기수별로 다른 암을 앓고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수마다 질환 특성에 맞는 공통 주제를 정하되 개별 프로그램은 신청 환자의 각각의 사연과 특성에 맞게 구성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와 투입돼 환자가 잊고 있던 꿈, 마음 속에만 간직하고 있던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정서적∙경제적으로 지원한다. 환자가 자신의 ‘꿈’을 찾아내고, 이뤄가는 전 과정은 영상으로 기록된다.

‘드림 온’ 1기는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나는 여전히 아름답고 싶다▲나도 다른 사람을 돕고 싶다▲나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하고 싶다 등의 주제로 꿈을 찾아본다. 주제에 맞는 사연을 ARCON 공식 홈페이지와 ‘드림 온’ 사무국으로 신청하면 된다(온라인 신청서: http://me2.do/IxR6oTZk 전화: 02-6370-8544).

난소암 환자라면 누구나 현재 또는 과거의 투병 경험에 관계 없이 신청할 수 있고, 환자의 가족 및 지인의 추천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 접수 기간은 2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ARCON 공식 홈페이지(www.arcon.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