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해외시장개척 등 수출증대 매진

신풍제약(대표이사 유제만)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4일~5일양일간 기흥에 위치한 골드훼미리 콘도와 본사강당에서 상반기 WORKSHOP 및 시무식을 진행했다.

 

신풍제약은 새해에도 국내외 제약환경의 변화와 경기침체를 극복하고, 새로운 경영혁신을 통한 경쟁력으로 올 한 해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자고 결의했다.

특히 올 한해 “변화와 창조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자!”라는 2016년 신풍캠페인을 정하고 자기혁신과 부서간의 융합과 단합 그리고 강한 주인의식을 강조하며, 새해의 희망과 성공을 다짐했다.

유제만 대표는 신년사에서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의 효율적인 개발과 단기적으로 회사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네릭의 개발, OTC 소재의 개발 및 새로운 개량신약의 개발연구에 집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신약의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며, 특히, 새해에는 적극적인 해외시장개척으로 수출증대에 매진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강화되는 정부의 규제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려움이 예상되나 발로 뛰는 정도영업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전력투구해 초과목표 달성은 물론 고객에 대한 진실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창의력 있는 노력과 열정을 당부했다.

키워드

#신풍제약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