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전문가가 알려주는 100세 시대 스킨 시크릿!

피부 노화 분야에서 국내 최고로 꼽히는 서울의대 피부과 정진호 교수가 30여년 간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집대성한 저서 '피부가 능력이다'를 출간했다. 

정진호 교수는 책을 통해 피부, 노화, 아름다움에 관한 이야기를 섬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의사인 저자가 대학교수이자 과학자로서 30여 년간 체득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과학이라는 다소 어려운 테마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이 책은 피부에 많은 관심은 있지만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전한다. 정 교수는 또한 나이에 비해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과학적 근거가 충분한 방법들을 알려준다.

젊은 피부가 고령화 사회에서 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신체 기능의 원천이라는 사실을 설명하고, 피부 관리에 대한 그릇된 속설과 잘못된 믿음을 파헤쳐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피부가 노화하는 원인들을 상세히 살펴보고, 피부를 젊게 유지하기 위해 평소에 어떻게 생활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특별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짚어준다.

이제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피부나 화장품에 관한 속설이 아닌, 피부 노화 전문가가 피부 노화 예방 연구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밑바탕으로 풀어놓은 피부와 화장품에 관한 진짜 이야기에 귀기울여보자.

서울대 김난도 교수는 추천사를 통해 "피부가 능력인 시대, 피부를 건강하게 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고 활기차게 일하며 늙지 않는 삶을 살게 할 비결이 이 책에 담겨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