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와 파트너십 강화 위해 올해로 6회째 개최

▲ JW홀딩스 전재광 대표(앞 줄 좌측에서 다섯 번째)와 협력업체 대표자들이 `JW중외그룹·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이 80여 개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성과를 함께 나누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JW중외그룹 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최근 개최했다.

지난 2010년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재광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우수 협력사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JW타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올 한해 협력 성과를 되돌아보고, 동반성장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JW중외그룹은 협력사로부터 애로사항, 관심사 등을 듣고 향후 협력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이날 행사에서 JW중외그룹은 2015년 연간 실적을 반영한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진행했다. 최우수상으로는 '태림포장공업'이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두산글로넷'과 '연합유리'가 각각 수상했다.

전재광 대표는 "JW중외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이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상생할 수 있는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경영, 품질, 원가, 수급, 신용관리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현장 및 재무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