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얀센(대표이사 김옥연)은 지난 11월 한달 간 남성건강 인식 개선을 위한 ‘모벰버(Movember)’ 캠페인 2015'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벰버(Movember)는 11월(November)과 콧수염(Mustache)의 합성어로 전립선암, 고환암과 정신질환 등 남성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11월 한달 간 실제 콧수염을 기르거나 소품을 착용하여 동참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2003년 호주 멜버른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진행 중이다.
한국얀센은 국내 전립선암, 정신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남성들을 응원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모멤버 2015 자체 행사를 실시했다. 콧수염 달고 찍은 사진(Mo’Fie) 공모전, 남성 건강 상식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됐으며, 얀센직원 113명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국얀센은 국내 전립선암, 정신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남성들을 응원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모멤버 2015 자체 행사를 실시했다. 콧수염 달고 찍은 사진(Mo’Fie) 공모전, 남성 건강 상식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됐으며, 얀센직원 113명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