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공공기관 인증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콜센터가 19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5 콜센터품질지수(KS-CQI) 시상식에서 공공기관 부문 '우수콜센터'로 나란히 인증 받았다.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평가조사는 한국표준협회가 137개 기업 및 2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인터넷 패널조사 및 전화 모니터링 결과를 집계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올해는 137개 기업과 2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으며, 공공기관 부문에서 건보공단과 심평원을 비롯한 12개 기관이 인증 받았다.

건보공단 송영수 고객지원실장은 "공공기관 최우수 고객센터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ICT환경에 선도적 대응과, 국민이 만족하는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심평원 윤석준 기획이사는 "고객콜센터는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창구로,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활성화하고 통화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보건의료 전문 콜센터로서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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