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별 마케팅 전략회의 및 영업경쟁력 강화

▲ 신풍제약이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영업부 워크숍을 진행했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지난 10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리조트에서 영업부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정도영업의 경쟁력 강화를 다짐하고, 각 유통별로 마케팅 전략회의를 진행하며 하반기 출시 제품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총력전진을 강조했다.

이날 신풍제약은 지난 4월에 독자 개발한 스킨케어 화장품 아이나이를 비롯해 경구용 자궁근종치료제 이니시아정, 유착방지제 메디커튼, 창상피복제 콜라템프G와 항암제 브레트라정에 대한 판매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했다.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국내외 제약환경이지만 차별화되는 개량신약 개발을 강화하며, 끊임없는 R&D를 통한 신제품을 발매하는 것이 생존전략"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