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제 통해 병원영업부 강병기 실장 등 4명 선정

 

현대약품 병원영업부 강병기 실장 등이 CP 규정 준수 우수자로 선정됐다.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지난 1일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CP 규정 준수 우수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자율준수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시상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규정을 준수하고 CP 문화 확산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우수 CP 사례를 통해 사내 CP 실천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심사는 'CP 규정 준수 우수자 추천제도’를 통해 후보자를 선정한 후 윤리성, 투명성 등 여러 기준을 통해 엄격하게 진행됐으며 수상자는 최우수 직원으로 병원영업부 강병기 실장과 우수 직원으로 병원영업부 위성윤 과장, 최정길 대리, 박문균 사원이 최종 선정됐다.

강병기 실장은 "국민의 건강을 책임 지고 있는 제약 기업에 근무하는 직원으로써 CP 규정 준수는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투명한 직무 수행을 바탕으로 현대약품이 국내 최고 수준의 CP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약품 자율준수 관리자인 이석봉 상무는 "이번 시상을 통해 임직원들의 CP 의식이 더욱 고취되기를 바란다"며, "매월 영업부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정기적인 CP 교육과 함께 건강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한 CP 프로그램 및 제도가 보다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은 2007년도부터 CP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제 2차 자율준수강화 선포식’을 시행을 하는 등 사내를 비롯해 제약업계에 CP 문화 정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