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부 역량강화와 단합 통해 하반기 목표 달성 다짐

▲ 한화제약이 14일부터 이틀 간 충남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15 하반기 '사이클 미팅'을 진행했다.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이 14일부터 이틀 간 충남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15 하반기 '사이클 미팅(Cycle Meeting)'을 개최해 영업부의 역량강화와 단합을 도모했다.

첫날에는 상반기 리뷰 및 하반기 제품별 정책발표, 제품교육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고, 첫날 마지막 일정으로 초청강사를 초빙해 '목표 100% 달성을 위한 자신감 회복'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진행했다.

둘째 날에는 핵심목표고객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시뮬레이션을 해보는 전략실행 워크숍이 제품별, 지점별로 이어졌다.

또 '비전 2020달성을 위한 5K 프로젝트 선포식'이 진행됐다. '5K프로젝트'는 향후 차세대 지속 가능 비즈니스 모델 수립을 위해 한화제약의 내부 역량을 결집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실현을 위해 △우수 의약품 도입 및 경쟁력을 확보하고 △연매출 100억 이상의 대형제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하며 △의원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새로운 사업분야로 진출을 모색하는 등의 목표를 전사적으로 공유했다.

이를 위해 내부인재에 대한 성과 보상 강화는 물론 핵심역량을 갖춘 우수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키워드

#한화제약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