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시술 강연 및 우수성 소개

▲ 대웅제약이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IMCAS 아시아 2015'에서 나보타를 소개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세계미용성형학회 중 하나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kin) 아시아 2015'에서 자체 개발한 보툴리눔톡신제제 '나보타'를 소개했다.

IMCAS는 해외 피부·성형의사 및 제약·바이오기업 관계자가 참석해 최신 기술과 지견을 나누는 학회로, 1994년부터 매년 프랑스, 인도, 중국 및 아시아 1개국에서 각각 개최됐다.

이번 'IMCAS 아시아 2015'에는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 피부·성형 분야 관계자 1200여명이 참석했다.

대웅제약은 나보타에 대한 강연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는 등 나보타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학술토론 및 라이브영상 세션에서는 더클래스 성형외과의 노형주 원장이 '나보타 소개 및 얼굴주름의 기본적인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노 원장은 "나보타를 직접 시술해본 결과 순도가 높아 효과발현이 빠르고 지속효과가 오래가는 강점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나보타 부스를 방문한 해외 관계자를 보며 해외시장에서의 나보타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전문가와 교류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나보타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보타는 북미,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60여개국, 7000억원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며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미국에 이어 유럽, 캐나다에서도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며 2017년에는 미국, 유럽, 일본, 호주 등에서 허가를 받고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