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BMCC, 4월 1일 사업설명회 개최

삼성서울병원 바이오-의료 중개지원센터(BMCC, 센터장 방사익)는 4월 1일 암병원 지하 2층 세미나실 3번방에서 ‘병원과 스마트하게 협업하라’라는 주제로 BMCC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BMCC의 핵심 사업모델인 컨설팅 프로그램(ODC, IDC)이 소개될 예정.

BMCC는 바이오·의료 기술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목표로, 수요자인 전문 의료진을 중심으로 R&D·인허가·특허·투자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그룹을 자문위원으로 활용, 원포인트 자문 서비스(On-Demand Consulting, ODC)와 효율화 연구플랫폼을 통한 근거창출 서비스(In-Depth Consulting, IDC)를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현재 개발 중이거나 이미 시판 중인 제품에 대한 전문가 진단 의견과 함께 애로사항 해소 및 소비자 니즈와 현장 아이디어를 파악하는 계기를 확보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전문 연구팀으로부터 필요한 실험 결과도 확보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월 30일까지 BMCC 홈페이지(www.bmc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삼성서울병원 BMCC는 2009년 6월 산업통상자원부(前 지식경제부) 과제의 일환으로 시작돼, 병원과 산·학·연과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한 차별화된 컨설팅·교육;커넥트 프로그램을 수행해왔으며, 지난해 6월 정부과제 종료와 함께 삼성서울병원의 공식 조직으로 전환된 바 있다.

문의 삼성서울병원 BMCC 02-2148-7149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