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접속, 스터디·콘텐츠 제공으로 역량 강화 기대

▲ CJ헬스케어 MIS 메인화면

CJ헬스케어는 27일 영업사원의 학술역량 강화를 위해 통합적 학술정보 시스템(Medical Information System; 이하 MIS)을 구축, 오픈 했다.

MIS는 영업사원들이 다양한 콘텐츠로 깊이 있는 디테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크게 제품정보, 보험심사정보, 논문, 교육자료 메뉴로 구성된 시스템이다.

제품정보 메뉴에는 CJ헬스케어 제품의 허가사항 및 디테일 메시지 등 학술 정보를 탑재했고, 보험심사 정보 메뉴에는 CJ헬스케어 제품의 보험심사 정보뿐만 아니라 상병코드 및 급여기준 검색기능도 탑재해 의약학 환경에 특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MIS는 제품의 전문학술 정보뿐만 아니라 제품 및 질환 관련 논문과 국제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제품 디테일 근거자료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업계 소식 및 정보를 공유하는 메뉴도 제공해 시장현황의 이해를 높이고자 했다.

이 시스템은 반응형 웹으로 개발돼 PC 뿐만 아니라 모든 모바일 단말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임직원들이 환경의 제약 없이 접속해 학술마케팅 및 셀프스터디를 할 수 있다.

MIS를 구축한 CJ헬스케어 관계자는 "MIS는 학술 데이터 베이스를 한 곳에 통합한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CJ헬스케어 영업, 마케팅의 중추적인 학술정보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급변하는 제약산업에서 임직원들의 학술 역량을 강화하여 차별화된 영업,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전방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