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창립 52주년 기념식 개최
신풍제약, 창립 52주년 기념식 개최
  • 김지섭 기자
  • 승인 2014.06.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개량신약과 혁신신약연구개발에 정진 "
▲ 창립52주년을 맞은 신풍제약이 5일 역삼동 본사 강당에서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창립52주년을 맞아 6월 5일 역삼동 본사 강당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유제만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현재 제약환경이 어려운 여건이지만, 신풍 전임직원 모두가 일치단결해 지금껏 쌓아올린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앞으로 웅비하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서 도약하고자 노력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개발을 위해 제네릭 제품과 시장에서 차별화 되는 개량신약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최선의 각오로 임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신풍제약은 현재 정부의 범부처지원사업협력으로 골다공증치료제 등 신약개발연구를 수행중이며, 경구용 자궁근종제 이니시아정과 독자기술에 의한 개량제품의료기기 메디커튼 등을 주력 매출 상품으로 삼고 있다.

최근에는 프랑스 국영기업인 LFB사와 공동으로, 바이오의약품 전문 합자회사, SP- LFB사를 설립해 첨단의 바이오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함께 바이오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날 장기근속상 등에 대한 수상이 진행됐으며 명단은 다음과 같다.

△ 20년 근속 : 이장무, 이상직, 임동현, 박태훈, 이종철, 조양훈(영업), 유동주(운영관리부), 김원석, 이철규(연구) 나수정, 강별님(생산)
△ 10년 근속 : 이동희(항암) 이용석(마케팅) 박샘미나(재경) 박형준(품질관리), 권범석(생산) 외 19명
△ 5년 근속 : 이병승(연구) 양명희(생산) 도명진(품질관리) 송재훈(품질보증), 정재영(종병) 외 38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