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둘레길 걷기 행사 진행

▲ 동국제약이 28일 센시아 부부사랑 캠페인 북한산 둘레길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28일 '센시아와 함께하는 5월애(愛) 부부사랑 캠페인' 참가자들과 북한산 둘레길 걷기(트래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5월 '가정의 달'과 '부부의 날'(21일)을 맞아 지난 20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www.censia.co.kr)를 통해 '5월애(愛) 부부사랑 캠페인'에 응모해 선정된 20쌍의 중년 부부가 참가했다.

이날 참가한 부부들은 북한산 둘레길을 함께 걷는 가운데, 평소에 소홀했던 배우자의 건강을 챙겨주며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일상 생활에서 부부가 함께 간단한 체조나 걷기를 통해 다리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 참여한 50대 부부는 "그 동안 흔하게 경험하고 있던 증상들이 정맥순환장애라는 것을 새롭게 알았다"며, "오랜만에 부부가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처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을 전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