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C(닥터엠앤씨)가 20일 서울 강남의 SC컨벤션 강남센터에서 '2014 제2회 Dr. M&C 성공개원 메디컬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개원, 미용성형, 피부, 비만 등 총 4개 분야의 강의로 구성되며, 개원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개원을 한 의사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개원 섹션에서는 개원입지의 선정부터 자금 마련을 위한 대출 선택, 인테리어, 세무, 의료마케팅, 노무관리까지 성공적인 개원 준비를 위해 개원의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을 각 파트별 해당 전문가들이 초빙되어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최근 개원가의 핫이슈인 세무파트의 강의를 강화해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병원네트워크사업의 표준을 제시할 '닥터베이직 네트워크 사업' 관련 설명회도 함게 한다.
 
미용성형 섹션에서는 동영상을 통해 실리프팅 테크닉이 소개될 예정이며 초보자를 위한 지방흡입 실전과 PDO·보툴리눔독소·필러를 이용한 미용성형 강의가 이어진다. 
 
비만 섹션은 비만클리닉을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를 위한 강의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스킬이 공개된다.
 
미용 섹션의 경우, 최근 장비의 다양화로 인해 사용자인 의사와 소비자인 환자 모두 공통의 관심인 만큼 최신지견과 사용법, 응용법이 소개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