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여고시절의 피부를 되찾고 싶은 30~40대 여고동창을 초대하는 '스컬트라 여고동창생 힐링캠프'를 10월 26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들이 아내와 엄마 역할에서 벗어나 여고 시절의 추억과 함께 아름다움을 되찾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스컬트라 여고동창생 힐링캠프에서는 피부·노화관리를 주제로 한 특강, 속 시원한 수다 대결인 '뒷담화 힐링토크', 피부관리 상식 퀴즈를 풀어보는 '스컬트라 퀴즈퀸 선발대회', '힐링마술쇼' 등이 진행된다. 더불어, 코너별로 우승팀과 우승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9월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스컬트라 홈페이지(www.sculptrakorea.co.kr)에 여고 시절의 추억 이야기와 사진을 남기면 된다. 참가 자격은 35~49세(1965~1979년생) 여성으로, 여고동창 친구들 4~8명이 한 팀을 만들어 참가할 수 있다. 이 중 총 10팀을 선발한다.

스컬트라 마케팅 담당 송홍민 팀장은 "많은 여성이 살림과 육아에 치여 꿈 많고 아름다웠던 여고 시절을 잊고 살아간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날의 꿈을 되살리고 볼륨 있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컬트라는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감소된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가 자연스럽게 볼륨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돕는 신개념 주름 개선 주사이다. 특히, 주름 개선 효과가 2년 이상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어 반복적인 시술을 받아야 했던 일부 주름 개선용 필러 제품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