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제4회 희망 톡케스트라' 협연자 선발 오디션 참가자 모집

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는 암 환우 및 환우 가족을 대상으로 '제4회 희망 톡케스트라' 협연자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환우들은 9월 20일까지 간단한 이력 및 자기소개, 지원동기, 공유하고 싶은 사연을 포함한 참가신청 이메일을 talkestra@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톡케스트라 운영사무국 02-552-5058)

모집 부문은 성악 및 피아노, 첼로, 바이올린, 솔로 목금관악기 등을 포함하는 기악 부문으로,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2차 오디션 일정이 개별적으로 통지되어 2주 이내에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 합격자는 이후 한 달간 배종훈 지휘자의 연습지도 과정을 거쳐 오는 11월 9일 국립중앙극장에서 진행되는 제4회 희망 톡케스트라 무대에 올라, 아이레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협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노바티스 에릭 반 오펜스 사장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희망 톡케스트라는 무엇보다 환우들의 열정과 희망으로 준비되는, 환우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환우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가를 통해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환우와 가족, 의료진에게 더 큰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무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