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벤처기업 케이메디팜은 혈관신생 억제에 의한 내장지방감소효과가 탁월한 '닥터 안지오 1000'을 대학병원 및 개원가에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 제품은 혈관신생(Angiogenesis)분야에 특화된 기술을 가진 바이오 벤처기업인 안지오랩이 10여년간의 연구 끝에 세상에 선보인 것이다.

케이메디팜은 닥터 안지오 1000은 혈관신생억제를 이용한 신개념의 내장지방 감소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주요장기를 둘러싸고 있는 내장지방은 혈액 속으로 유리지방산을 분비시켜 고혈압,당뇨병 등 여러가지 대사성 질환을 일으키는데 닥터 안지오 1000 이 내장지방 감소제품으로서 이를 예방하고 병용치료에 도움을 주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말이다.

비만은 체중감소가 중요한 문제가 아니고 복부지방 특히 내장지방을 감소시켜야 하는데 이 제품은 새로운 개념의 비만억제제로서 암,동맥경화등과 같이 혈관신생을 통해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받는 보급로를 많이 만들어 계속 성장하는 내장지방을 혈관신생을 억제하여 보급로를 차단함으로써 지방조직의 성장을 억제, 빨리 커지는 복부지방 중 내장지방을 줄일 수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회사는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상엽, 인진쑥등을 열수 추출한 혼합물에 필수미량원소등을 추가하여 흡수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연세의료원, 인제대 백병원, CNU 클리닉에서 인체 시험을 통해 거의 부작용 없이 복부비만, 내장지방 등의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혈관신생관련 질환(암,동맥경화, 류마티스관절염등), 내장지방 감소에 따른 대사증후군(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등 ) 등에 적용 가능하고 장기간 복용은 물론 기존 약물과 병용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문의는 케이메디팜 (전화070-7542-8585번)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