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원장 문정일) '여의도성모병원 건강증진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건강증진센터 모바일앱 출시로 그 동안 홈페이지(www.cmcsungmo.or.kr/health)나 전화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했던 ▲건강검진 일정 및 프로그램 예약 ▲검진 결과 조회 ▲검진프로그램 안내 ▲예약사항 확인 및 취소 ▲전화상담 예약 ▲찾아오시는 길 등 건강검진에 관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검진 이후 언제든지 고객이 검진결과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매년 검진 결과를 변동 이력을 찾아 비교해 볼 수 있는 등 고객 스스로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바쁜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접속하여 검진정보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 맞춤형 건강검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것 역시 눈여겨볼만한 점이다.

여의도성모병원 건강증진센터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에 출시 됐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여의도성모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지난 2011년 한국소비자원 만족도 조사 결과, 상품만족도, 검진만족도, 재이용의향 등에서 서울대병원, 신촌세브란스 등을 앞서며 빅5병원에 버금가는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하였으며, 모바일앱 출시와 함께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노력하며 더욱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