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러 시술에 대한 수요도 커지면서 시술 테크닉과 함께 시술 범위도 갈수록 넓어지고 있다.

개원가에 따르면, 최근 필러 시술이 어느 한 부위에 대한 개선이 아닌, 전체 얼굴의 입체적인 부분을 살리고,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쁘띠 양악, 그리고 이마와 턱라인 까지 S라인을 잡아주는 필러시술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시술법이 동안을 만들어주는 하트시술이다.

동안 얼굴이 되기 위해 가져야 할 요소는 매우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통통한 볼과 이목구비가 또렷한 입체적인 얼굴을 꼽을 수 있다. 전체적인 얼굴 비율은 좋으나 정면으로 봤을 때 얼굴이 평평해 밋밋한 인상을 가진 것이 불만이라면 하트 시술법이 권장된다.

이 시술은 앞 광대에 볼륨을 주고, 턱 아래쪽 윤곽을 V라인으로 만들어 전체적인 하트페이스를 만드는 것이다.

양악수술도 가능하다. 더 정확히 표혀하면 양악수술효과를 느낄수 있는 양약 필러 시술법이다.

일반적으로 양악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은 돌출된 입을 가지고 있어 깊은 팔자 주름이 콤플렉스이다. 이러한 상태에서 필러로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는 귀족시술과 함께 코 기둥, 턱 끝 교정을 해주면 자연스러운 본연의 얼굴을 되살려 줄 수 있다는 것.

기존의 양악수술과 같이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어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더블 S라인을 살려주는 시술법도 유행이다. 이마와 턱 쪽에 볼륨감을 조금만 주더라도 인상이 호감형으로 바뀌는 점을 응용한 것으로 얼굴 속 이마와 턱에 숨겨진 2개의 S라인을 살리는 필러 성형으로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마 라인은 예쁘지만 꺼진 부위가 많고, 턱이 작은 얼굴에 적합한 시술이다.

시술방법은 이마의 꺼진 부위에 필러로 볼륨을 채우고, 이마와 연결되는 미간 부위에 S라인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작은 턱 끝을 올려 입술과 턱이 이루는 선에 또 한번의 S라인을 만들어줘 얼굴 속 숨겨진 더블 S라인을 살리는 것이다. 전체적인 동안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시술이 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