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비탈"을 위한 전용 인젝터가 최근 출시됐다.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HA) 필러 중 처음으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 입자가 다른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레스틸렌 비탈은 이중 가장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피부 진피층에 주입돼 안면부위의 미세주름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레스틸렌 비탈 전용 인젝터는 비탈 시술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기기로 시린지 종류, 약물량, 주사가 진피층을 침투하는 깊이, 주사가 주입되는 속도 등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시술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5개의 바늘을 동시에 사용 가능해 시간이 단축되며, 주사가 진피에 주입되는 속도를 개선해 시술을 통해 느낄 수 있는 통증도 최소화 했다.

이 회사의 에스테틱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박형호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레스틸렌 비탈 인젝터는 시술 받는 사람은 물론 시술자가 손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편의를 고려해 디자인됐다"며, "지금보다 더 개선된 효과와 시술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했다.

레스틸렌은 특허받은 고유의 NASHA®기술을 사용해 인체 성분에 가장 가까운 형태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진 단일제제의 필러 제품이다. 전세계적으로 16년간 사용돼 충분히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국내에서도 대표적인 필러 제품으로 많은 의료진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 입자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시술 부위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종류는 입자가 가장 큰 레스틸렌 서브큐부터 레스틸렌 펄레인, 레스틸렌, 레스틸렌 리도카인, 레스틸렌 비탈, 레스틸렌 비탈 리도카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