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메디아코리아가 운영하는 의약정보 전문 사이트 KIMS OnLine(www.kimsonline.co.kr)이 회원 5만명을 돌파했다.

최근 사이트 개편을 통해 신규 서비스 확대, 기존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KIMS OnLine은 지난 16년간 다양하고 전문적인 의약정보를 제공해왔으며, 회원 5만명 돌파를 계기로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의약정보 전문 사이트로 거듭 태어나게 됐다. 5만번째 KIMS OnLine 회원으로 가입한 주인공은 서울 영등포구 원일의원에 근무하는 조옥구 씨로 2002PDR과 셀디스크, KIMS OnLine Book(Basic) 1년 회원권 등 소정의 사은품을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보건의료인 5만명 회원 확보는 KIMS OnLine이 지난 16년간 이뤄온 성과이자, 국내에서 최고의 의약정보를 제공해 왔다는 의료인들의 신뢰를 입증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뢰도 높은 의약정보 활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IMS OnLine은 7월말 무료 시범서비스를 마치고 오는 8월부터 회원 전용 Q&A 센터 운영, 질환별처방가이드·질환명소사전 등의 학술자료실 운영, 특화정보검색 서비스 등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유료회원제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