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학 컨텐츠 등 확장 개편

온·오프라인 의료·건강정보를 제공해 온 차케어스(대표 정형민)가 사이버 종합병원으로 거듭난다.

차케어스는 이달 초 사이트 개편을 통해 기존의 건강상담코너와 여성의학전문 컨텐츠를 일반인 대상으로 대폭 확장, 보다 폭넓고 종합적인 건강컨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 제공되는 건강정보는 기존 건강상담 코너의 기능을 확장한 "e-종합병원"과 여성관련 의학정보를 확장한 "여성e-클리닉과 생활건강", "건강동호회", "건강백과" 등이다.

특히 e-종합병원 코너에서는 예전의 궁금해요 닥터 차 기능을 유지하면서 오프라인의 주치의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주치의 개념을 도입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e-클리닉과 생활건강은 임신, 출산, 불임 등 여성관련 건강정보와 생활의학과 관련한 전문의 칼럼 등으로 구성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질병 관련 뉴스와 최신 논문자료 등을 검색할 수 있는 건강백과에서 총 2천여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데이터를 제공, 일반인은 물론 전문인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차케어스는 이번 사이트 개편은 온라인 최고의 사이버종합병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