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텍 클로저 투 유 캠페인


한국MSD(대표 현동욱)가 "로타텍 클로저 투 유(Closer To You)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400만원을 "영락애니아의 집(용산구 후암동 소재)"에 전달했다.

한국MSD는 작년 9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위장관염 예방 백신인 로타텍에 대한 건강 정보 퀴즈에 참여한 의료진 숫자만큼 "로타텍 사랑의 열매"를 적립하는 "로타텍 클로저 투 유 캠페인"을 진행했었다.

모금된 기부금은 중증 뇌병변 장애 1급에 해당하는 장애 아동들에게 종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인 ‘영락애니아의 집’에 전달했고, 일부는 특수휠체어를 실을 수 있는‘Love Car’(러브 카)의 구입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