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사는 포브스가 기업평가기관인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Reputation Institute)와 공동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의 결과는 1만198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됐다.
미국 내 150대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perception)과 느낌(feeling)을 100점 만점으로 측정했으며, 조사 결과는 지난 4일(이하 미국 현지시각) 포브스를 통해 발표됐다.
메드트로닉은 150개 전체 평가대상 기업 중 28위에 올랐으며, 전년도 결과(58위)에 비해 순위가 대폭 상승했다. 의료기기 기업 가운데서는 1위에 해당한다.
임솔 기자
slim@mo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