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의사 대상 "디오반 퀴즈 정복"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
한국노바티스, 의사 대상 "디오반 퀴즈 정복"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
  • 박상준 기자
  • 승인 2012.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바티스(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가 1월과 2월 두 달간 디오반 퀴즈 정복 프로그램을 노바엠디(www.novaMD.co.kr)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디오반 퀴즈 정복 프로그램은 디오반의 다양한 임상 연구 결과들과 ARB 제제들의 특성을 퀴즈를 풀어보는 것으로 지식을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퀴즈 프로그램은 8개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오반의 3가지 적응증 Val-HeFT·VALIANT·VALUE·DROP·JIKEI·KYOTO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참가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문제풀이를 할 수 있도록 힌트 도우미도 준비되어 있다.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든 과정을 완수하게 되면 노바엠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포인트가 부여되어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고로 노바엠디(novaMD)는 한국노바티스가 의사들의 지속적인 의학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의학 교육 프로그램을 진료과목별 맞춤 제공하는 웹사이트이다.

한국노바티스의 한지헌 상무(일차치료제사업부, 마케팅 총괄)는 "이번 행사가 의료진들에게 디오반과 ARB 제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뿐만 아니라 노바엠디에서 제공하는 질 높은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CME학습 과정을 통해 관심분야에 대한 최신지견을 습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