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홍보에 사회공헌까지 일석이조

한국MSD가 새롭게 나올 스터디 홍보도 하고 더불어 사회공헌활동도 할 수 있는 온라인 퀴즈를 진행한다.

한국MSD(대표 현동욱)는 골다공증 치료제 포사맥스 플러스 D의 VALUE 임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의료전문인을 대상으로 포사맥스 및 포사맥스 플러스 디의 주요 가치와 함께 한국의 소중한 자산인 독도의 정보를 함께 전달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VALUE of Korea"를 진행한다.

"VALUE of Korea" 온라인 퀴즈는 △골다공증 치료에 있어서 비타민 D의 중요성과 △포사맥스에 관한 주요 연구결과 및 △곧 발표될 VALUE 임상에 대한 퀴즈로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2011년 4월까지 진행되며, 3단계인 VALUE 임상 부분은 3월부터 참여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퀴즈의 특별한 점은 퀴즈에 참여하면서 독도의 위치, 구성, 생성 기원, 기상 등 여러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한국 MSD는 "VALUE 임상 결과 발표에 앞서 포사맥스 플러스 D와 한국의 “VALUE(가치)” 이미지를 연관해 한국의 가치를 잘 보여주는 독도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퀴즈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향후 퀴즈 참여자 숫자만큼의 기금을 마련해 독도수호국제연대에도 전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