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상계백병원(원장 노충희)은 지난 1일부터 통합 콜센터(전화 1577-0100)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콜센터는 전화를 통해 기존 각 진료과와 대표전화로 분산되어 있던 진료예약·변경·취소 뿐만 아니라 진료관련 문의 및 고객 요구사항, 불만사항까지 접수하는 등의 각종 고객서비스를 통합하여 운영하게 된다.

 상계백병원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5시까지(토요일 오전12시까지) 운영하며, 이외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기면 추후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한 상담예약(콜백)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