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은 최근 CS위원 46명을 대상으로 심화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08년 "감성의 해"를 맞아 부서별 CS위원의 고객만족활동 역량과 자질을 향상시키고, 구성원들에게 심화된 교육을 통해 고객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구체적으로 Watching(개인과 조직의 선택패턴 진단), Respect(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고객은 누구인가), Empathy(고객이 원하는 것과 내가 원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같다), Consideration(배려의 본질), Vision(실천이 변화를 만든다)을 주제로 한 논의가 심도있게 진행됐다.

 병원은 앞으로 고객만족활동으로 존경, 경청, 배려하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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