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환자경험 향상방안과 환자경험평가 전략 모색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대한병원협회는 12월 9일 2020년도 환자경험관리 및 서비스디자인 연수교육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병협은 이번 연수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환자경험 향상방안 및 환자경험평가 전략을 모색해 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수 교육은 ▲환자경험평가 대비 직원역량강화 전략-의사직 중심으로(나현숙 메디탑서비스연구소 대표) ▲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긍정의 병원문화 만들기(박소영 메디탑서비스연구소 부원장)를 각각 발표한다. 

이어, 환자경험 향상 및 환자경험평가 대비 병원사례를 ▲울산대학교병원(임은주 적정관리팀 과장) ▲순천향대학교부천병원(QI팀 강은경 대리)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김병연 환자경험관리팀장)이 차례로 강연하게 된다.

교육 참가 신청은 12월 2일까지 병협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를 통해 하면 된다.
당일 연수교육 로그인 방법은 핸드폰 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