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와 함께 안전한 필러 시술문화 정착 취지

멀츠코리아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안심필러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멀츠코리아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안심필러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멀츠코리아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안심필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조성을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학회는 안전한 필러 시술을 약속하는 의료기관에 인증패와 가이드북을 배포, 올바른 시술 정보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지속적으로 안심필러 의료기관과 연계, 필러 시술 교육을 확대할 방침이다.

멀츠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올바른 필러 시술 문화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후원한다.

아울러 앞으로 소비자들이 필러의 안전성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학회 김형문 회장은 "필러 시술에 있어 안전성을 가장 중요한 이슈"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교육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코리아 벨로테로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시술 시 염증 반응 부작용 발현이 낮다.

또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며 목, 입가 주변, 이마, 코, 턱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낸다.

목, 입가 주변, 이마, 코, 턱 등 각 부위별 맞춤 제품으로 부위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