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이동찬 병원장, 전문병원협의회 복지부 장관 표창
[동정] 이동찬 병원장, 전문병원협의회 복지부 장관 표창
  • 정윤식 기자
  • 승인 2020.10.2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윌스기념병원장이자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의무위원장 맡아 전문병원 제도 발전 기여
안양윌스기념병원 척추센터 이동찬 병원장
안양윌스기념병원 척추센터 이동찬 병원장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안양윌스기념병원 이동찬 병원장이 최근 밀레니엄힐튼서울 지하1층 그랜드볼룸A에서 개최된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제8차 정기총회 및 제9회 정기학술세미나'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 병원장은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의무위원장을 맡으면서 중소병원을 육성하기 위한 전문병원제도의 정착 및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이 병원장은 2006년 윌스기념병원 재직 이래로 수원 윌스기념병원 부병원장, 안양윌스기념병원 병원장을 지내며 지역민의 척추관절 건강 향상과 의료봉사를 통한 지역 보건의료 증진, 전문 진료 분야의 지속적 임상연구를 통한 학술 연구 등으로 전문병원 제도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그는 의료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매년 SCI급 논문 발표 및 100여회의 국내외 학술대회 발표, 척추 교과서 집필 등 임상연구에도 적극적으로 매진하고 있다.

이 병원장은 "안양윌스기념병원은 환자들이 만족할 만한 치료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의료 인력의 전문성 강화, 각종 검사 장비와 시설 유지, 엄격한 의료질 관리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척추전문병원으로서 전문병원의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