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테이진, 준법문화 확산 목적 '자율준수의 날' 실시
유유테이진, 준법문화 확산 목적 '자율준수의 날' 실시
  • 정윤식 기자
  • 승인 2020.10.21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관계사…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및 준법경영 실천의지 다져
유유테이진이 최근 창립 14주년을 맞아 '자율준수의 날'을 진행했다.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유유제약의 관계사인 유유테이진이 창립 14주년을 맞아 사내 준법문화 확산을 위한 '자율준수의 날'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강화 및 준법경영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유유테이진은 CP 도입 4주년을 기념해 준법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자세와 마인드를 재점검하고 투명한 시장질서 확립을 위한 자율적인 노력을 대내외적으로 표명했다.

유유테이진 이동욱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50여명은 자율준수운영 현황보고와 자율준수 선언문 낭독 및 임직원 선서 등을 진행해 윤리경영과 공정경쟁 준수 의지를 높였다.

또한 컴플라이언스 관련 최신 사례에 대한 교육과 함께 지난 4년간 CP 준수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실시했다.

유유테이진은 2016년 CP팀을 발족해 영업 표준운영규정 제정, 월1회 자율준수 월례회 진행, 제품설명회 결과보고서 및 경제적 이익 지출보고서 운영 시스템 구축·실행 등 투명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중이다.

한편, 유유테이진은 가정용 산소발생기, 인공호흡기, 수면양압기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난 2006년 유유제약과 일본 테이진그룹의 합작법인으로 창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