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Da 원료 독자 제조기술 통해 품질 및 안전성 확보

일동히알테크 HA필러 아이디프레수
일동히알테크 HA필러 아이디프레수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일동히알테크(대표 박대창)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아이디프레쉬를 출시, 이달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디프레쉬는 일동히알테크가 직접 개발, 생산한 고품질의 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함께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마취성분 리도카인이 들어간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300만 Da(돌턴, 원자 및 분자의 질량단위)의 고분자·고점도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사용했고, 임상을 통해 우수한 볼륨감과 지속기간을 확인했다.

또 일동히알테크의 독자적인 제조법인 ‘다중 혼합 가교기술’을 적용, 원료인 히알루론산과 가교제의 결합 효율 및 균일성을 높여 필러의 품질과 지속력을 확보했다.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이용되고 남은 가교제 등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이 적용됐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일동히알테크는 시술 장면을 직접 구현하는 ‘핸즈 온 세미나’와 같은 학술 활동, 국내 유명 병원과의 제휴 추진 등 아이디프레쉬와 관련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일동히알테크 관계자는 “아이디프레쉬를 필두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미용의료 분야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