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치매 예방전략’ 좌담회 
9월 8일 개최…본지 홈피서 신청 가능

SK케미칼 웨비나 ‘골든타임을 잡아라! 치매 예방의 전략적 접근’에 참여하는 패널들.이 웨비나는 9월 8일 송출되며, 메디칼업저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SK케미칼 웨비나 ‘골든타임을 잡아라! 치매 예방의 전략적 접근’에 참여하는 패널들.이 웨비나는 9월 8일 송출되며, 메디칼업저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코로나19(COVID-19)가 장기화되면서 제약업계에서도 언택트 마케팅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SK케미칼이 기존의 일방 통행식 웨비나에서 탈피해 좌담회와 웨비나를 접목한 토크쇼 웨비나를 선보인다.

이번 토크쇼 웨비나는 어렵고 딱딱하게 보일 수 있는 강연 형태를 벗어나, 좌담회 현장의 생동감과 흥미를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언택트 마케팅을 시도했다. 

SK케미칼은 ‘골든타임을 잡아라! 치매 예방의 전략적 접근’이라는 주제로 경도인지장애 치료적 관리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고자 신경과 전문가들인 고려의대 박건우 교수를 좌장으로 보바스병원 나해리 센터장, 한림의대 임재성 교수, 한양의대 최호진 교수가 패널로 참여한다.

SK 케미칼 강정훈 매니저는 "최근 콜린알포세레이트의 급여 축소로 인해 경도인지장애 환자 치료가 사각지대에 놓일 상황에 처했다. 그동안 간과됐던 은행잎 추출물의 경도인지장애에 대한 임상근거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임상 현장에서 적용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좌담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메디칼업저버 공희진 본부장은 "이번 토크쇼 웨비나는 코로나19로 지친 선생님들께 학술정보를 보다 생동감 있게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을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도 함께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토크쇼 웨비나는 메디칼업저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9월 8일 화요일 1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자 및 실시간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계획돼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